안녕하십니까.
오래간만에 마로스에서 커피를 주문하고 ...단 하루였지만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렸습니다.
키스더헤븐 500g + 마로스블렌드 오리지널 500g 을 주문하여 오늘 수령했습니다.
가장 환상적인 맛으로 기억했던 키스더헤븐은 그러나.......
개봉하여 그라인더에 넣기 전부터 이미...지나치게 많이 로스팅되었구나 하는 느낌이었고
그라인딩 직후에 커피의 즐거움을 느끼게 해주던 향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이건 키스더헤븐...아니었습니다.
....
주방 너머에서 방금 내린 키스더헤븐 아이스커피를 마시는 마누라의 표정이 ... 안좋습니다.
마로스커피를 마시기시작하고 나서...처음 있는 일입니다.
마침 저희 집이 귀사와 가까운 곳에 있으므로 반납하는 것이 문제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
교환을 위하여 반품하는 방법을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저희가 딱 2잔 분량(약 25~30그램?)을 소비하였으므로, 새롭게 바꿔주시는 "키스더헤븐"에서 그만큼의 양을 제외하고 주셔도 좋습니다.
교환해주셨으면 합니다.
탄 맛이 너무 강하고, 커피 특유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없습니다.
그냥 탄 맛에 쓰기만 할 뿐입니다.
부탁합니다.
반품하는 커피를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ㅠㅠ
김지용 드림 (010-2621-2671)
담당자분통해서 연락드리겠습니다
1